고삐 풀린 영국인들 (8)


7c0f7464-e4ed-41d6-ae05-a248c10d1dcb.jpg


의외로 경쟁 없다는 일본 교육
8 Comments
123123 06.30 12:41  
응 안해~ 이런새끼들 ㅈㄴ 많네
0000 06.30 12:41  
워킹데드가 현실로?! 보이루
앙앙 06.30 12:41  
가치관의 차이라고 본다.
ㅂㅂㅂㅂ 06.30 12:41  
darwinism at its finest
ㅁㄴㅇㄹ 06.30 12:41  
이번사태를 통해서 선진국의 민낯을 철저히 보여주는거지. 선진국이란 개념도 선조들이 여태 쌓아놓은 이미지고 지금은 그냥 인구 1%가 나머지 99% 멱살 끌고 가는격이지.
ㅈㄱㄱ 06.30 13:44  
이럴거면 그냥 일찌감치 이렇게 하고 죽을놈 죽고 살놈은 살게 두는게 나았을 수도 있겠다
구라용팝 06.30 13:50  
솔직히 한국이 그나마 잘 버티고 있는거지... 정말 이런 제약을 앞으로 몇년동안 하라고 하면 못 견딜듯..
와인중독 06.30 13:59  
지난주 동해 다녀왔다 서울~동해 5시간 반걸림 해변 주차장은 만차고 해변엔 인간이 바글바글한데 마스크쓴 인간 30%? 대부분 마스크 안쓰더라 다른나라 욕할필요 없음